브라보텍 (http://www.bravotec.co.kr)에서 NZXT의 Kraken 시리즈 최신모델인 Kraken X31을 출시했다.

기존 Kraken 시리즈들은 140, 280mm의 라디에이터가 채용된 일체형 수냉쿨러만 출시되어 타사 케이스에 장착 시 하드웨어 상 호환이 까다로웠다. 브라보텍에서는 NZXT사에 국내 유저들의 불편한점들을 최대한 피드백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우선 수냉 쿨러들 중 펌프 속도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시스템의 사용량에 맞게 펌프속도가 조절되어 수 냉쿨러 소음의 원인인 펌프 소음이 감소되어 정숙한 환경의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소음의 두 번째 원인인 쿨링팬도 신제품을 출시하며 개편되었다. 기존의 쿨링팬보다 높은 풍량을 유지하며 소음을 확 줄인 NZXT의 신제품 FX120 V2 팬이 기본 제공되어 높은 쿨링 효율과 정숙함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Kraken x31은 120mm 라디에이터를 채용한 수냉 쿨러다. 또한 16형의 튜브로 크기가 큰 케이스에서도 장착이 수월하며 순도 100%의 구리베이스와 120mm 라디에이터의 조화로 극강의 쿨링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Kraken X31의 워터블록 내부에는 안정적인 펌프가 설치되었다. 정밀하고 견고하게 제작된 펌프는 가열된 냉각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라디에이터로 전달하며 시스템 사용량에 맞게 펌프 속도가 조절되어 정숙한 환경의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NZXT사의 FX120 V2 쿨링팬은 블랙 프레임에 화이트 블레이드로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이며 기존 쿨링팬들과 다른 높은 풍량과 정숙함을 갖춘 쿨링팬으로 기존 베어링과 차별화된

나노베어링을 적용하여 정숙함과 더욱 빨라진 속도 그리고 쿨링팬의 수명까지 장기간 연장되었다. Kraken 신제품들은 모두 NZXT社의 CAM 프로그램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설정과 기본 설정 값에 맞게 쿨링팬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냉각수 온도 , 베이스 온도 등 CAM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CAM 프로그램은

모바일에서도 인터넷만 연결된 환경이라면 PC와 동일한 환경으로 프로그램을 컨트롤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Kraken 및 사용자의 시스템을 모니터링 & 컨트롤 할 수 있다.

워터블럭의 LED 디자인은 좀더 세련되게 변경되었으며 기존 제품들은 AS 보증기간이 2년 이였지만 신제품들은 AS 보증 기간이 6년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