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7월 22일부터 GIGABYTE 라데온 제품의 Hot Sale을 진행하며 국내에 유통 중인 GIGABYTE R9, R7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가격을 최대 15%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Hot Sale에는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GIGABYTE 라데온 R9 280X WINDFORCE S4 제품 또한 포함되었다.

GCN 아키텍쳐로 설계되고, DirectX 11.2 지원 및 최대 4K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는 GIGABYTE R9 280X WINDFORCE S4 제품은 1,000MHz의 코어클럭과 1,100MHz의 부스트클럭, 2,04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높은 그래픽 성능을 요구하는 최신게임에서도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기에 충분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GIGABYTE사의 최고급 제품에만 적용되는 UDV(Ultra Durable VGA)를 통해 제품의 내구성 및 안전성을 보장했다.

이번 Hot Sale은 듀얼 GPU가 적용된 GIGABYTE 라데온 R9 295X2 부터 메인스트림 제품인 GIGABYTE 라데온 R7 260X Triangle Cool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15% 인하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IGABYTE 라데온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Hot Sale 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