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오는 12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길드를 대상으로 ‘좌충우돌 줄아만 도전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4주동안 진행되는 ‘좌충우돌 줄아만 도전기’는 최근 추가된 새로운 10인 공격대 던전 줄아만에 길드원과 함께 도전하고 그 생생한 체험기를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총 5명 이상의 길드원이 함께 줄아만에 도전한 후, 줄아만을 배경으로 같은 길드 소속 길드원들의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는 스크린 샷 1장 이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단, 이벤트에 참가하는 줄아만 탐험 인원 10명 중 최소 5명 이상이 같은 길드 소속이어야 한다. 체험기 심사는 줄아만 공략 성과와는 무관하게 참여 길드원 수와 도전기 내용 등을 고려하여 진행되며, 선정된 총 3개의 길드에겐 40만원 상당의 선불식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줄아만 도전기를 보고 한 줄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플레이어들 중 총 1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G1 마우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좌충우돌 줄아만 도전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 (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