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더욱 강력하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 성능비를 추구하는 실용적인 하이엔드 사용자를 위한 ASUS EN8800GTS 512MB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ASUS EN8800GTS 512MB 그래픽카드는 다이렉트 X 10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서 강력한 가속성능을 보여줄 수 있는 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650MHz의 엔진 클럭과 1.6GHz의 쉐이더 엔진클럭을 지원하는 Nvidia 8800GTS 칩셋을 장착하고 있으며  512MB DDR3 메모리를 채택했다.

   

또한 물리연산등을 위한 더욱 강력한 쉐이더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위한 Nvidia의 퀀텀(Quantum) 테크놀러지를 지원한다.  멀티미디어 지원을 위한 기능도 다수 탑재되어 있으며 DVI , D-Sub , HDTV , TV-Out , HDCP등을 지원한다.

이외에 ASUS에서 독자개발된 신기술인 ASUS 스플랜디드(동영상 화질개선기술) , ASUS 스마트닥터(하드웨어 컨트롤 기능) , ASUS 게이머 OSD 등이 지원된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 차장은 ASUS의 EN8800GTS 512MB는 강력한 3D 가속능력을 갖춘 제품으로 최신 다이렉트X 10 게임을 끊김없이 즐기고 싶은 사용자들 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