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 대표 온라인게임 리니지는 고객이 아이템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독특한 형식의 아이템 제공 이벤트, ‘리니지 D.I.Y 티셔츠 페스티벌’을 12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리니지 D.I.Y 티셔츠 페스티벌은 기존의 온라인 게임 이벤트에서 진행되던 ‘획일화 된 이벤트와 정형화 된 아이템 보상’이 아닌, 고객의 원하는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고, 아이템의 기능(속성)과 종류, 색상 등의 세부적인 옵션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자가 제작 방식(Do It Yourself : D.I.Y)”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D.I.Y 티셔츠 페스티벌에서 얻게 되는 ‘속성 티셔츠’는 리니지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갖고 싶어하는 대표적인 방어구 아이템으로, 그 동안 특별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서만 소량으로 얻을 수 있었던 희귀 장비 아이템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티셔츠 페스티벌을 통해, 자신이 직접 티셔츠의 속성과 색깔을 선택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함께 부여되어, 리니지 월드에 단 하나뿐인 티셔츠를 얻을 수 있게 된다. 희귀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여 얻는 만큼, 리니지 유저들에게 있어 그 가치가 더 높다고 할 수 있다.

12월 26일까지 ‘전용 페스티벌 서버’에서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 기간 후에 고객이 원하는 본 서버의 캐릭터로 제작된 티셔츠를 이전할 수 있다. 제작할 수 있는 티셔츠 종류는 마력의 티셔츠(INT 수치 +1), 힘의 티셔츠(STR 수치 + 1), 매력의 티셔츠(CHA 수치 +1), 민첩의 티셔츠(DEX 수치 + 1), 체력의 티셔츠(HP + 50), 마나의 티셔츠(MP + 30)이다. 제작된 티셔츠는 캐릭터간 거래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리니지 D.I.Y 티셔츠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11명에게 축 +10 일본도, +8 어둠의 칼날, 순간이동조종 반지, 갑옷마법주문서 등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황기연 리니지사업팀장은 “리니지는 게임 업데이트부터 고객 서비스, 게임 이벤트까지 항상 새로운 방식을 개척하고 발전시켜 왔으며, 앞으로도 이번 페스티벌과 같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시행할 것”이라 밝히고, “항상 고객이 재미있게 즐기고, 쉽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고객 중심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리니지 D.I.Y 티셔츠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