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는 온라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공박>에서는 추운 겨울을 이겨낼 “싸나이는 족구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 가입 안하면 연병장 집합이다!”라는 ‘오인용’ 정지혁 병장의 외침으로 시작한 이번 <공박>의 “싸나이는 족구다” 이벤트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추첨을 통해 PSP, 아이팟 나노, USB 등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공박>을 플레이하며 액션감 넘치는 필살기와 팀플레이를 통한 유쾌 통쾌한 세 판의 승부를 펼친 유저들을 위해 MP3, 무선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공박>은 게임의 소재인 ‘족구’를 이용한 ‘오인용’ 플래쉬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인용 신연예인지옥 외전 – 공박배 세계족구대회 편’이 각종 블로그나 동영상 사이트에 확산될 뿐 아니라, 한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에 ‘오인용’이 순식간에 1위에 등극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멋진 승부로 추위를 떨쳐버릴 <공박>의 “싸나이는 족구다” 이벤트와 최종편까지 공개된‘오인용’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