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서울, 광주, 부산에서 길드 단위의‘울프팀’ PC방 토너먼트 개최
-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 전국 PC방을 거점으로 ‘울프팀’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

NHN㈜(대표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액션 FPS게임 ‘울프팀’(wolfteam.hangame.com)의 전국 PC방 대회인 <대한민국 PC방 토너먼트 투어 in 2007>을 오는 16일부터 서울과 광주, 부산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PC방을 거점으로 개최하는 ‘울프팀’ 프라이드(길드) 단위의 토너먼트로, 8강전 토너먼트와 퀴즈 이벤트, 관람자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관람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최신 MP3와 FPS 전용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참가를 원하는 대회 및 지역명과 프라이드,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 담당 이메일(wolf_event@naver.com)로 보내면 대회 3일전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프라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전국의 PC방을 거점으로 ‘울프팀’ 대회를 활성화 함으로써 PC방 인프라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게이머들이 PC방을 찾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서울, 광주, 부산 대회뿐만 아니라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울프팀’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프팀’은 최근 새로운 무기 5종과 신규맵 3종 등의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