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웹, 오리온 고래밥 PC방 이벤트 100일간 진행
- 고래밥 사면 피카PC방 1시간 무료이용 100% 당첨

과자안에 PC방이 들어갔다. 고래밥을 먹으면 PC방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의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매니저’ 공급업체 ㈜미디어웹(대표 이상곤)은 ㈜오리온(대표 김상우)과 제휴하여 고래밥 PC방 무료쿠폰 이벤트를 10일부터 10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3월18일까지 판매되는 모든 고래밥 과자 패키지안에 PC방 1시간 무료쿠폰과 간편결제(http://www.picaplay.com) 이용시 PC방 1시간 무료쿠폰을 무조건 제공한다는 것. PC방 무료쿠폰 100% 당첨외에 닌텐도 DS lite 100개와 닌텐도 DS 게임타이틀 300개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PC방 무료쿠폰을 받으려면 고래밥 과자안에 있는 행운코드번호를 고래밥 사이트 ‘100일간의 보물찾기 대작전(http://gorebab.orionworld.com)’에 접속해서 입력하면 된다. 발급받은 PC방 무료쿠폰은 전국 6,300여개 피카PC방을 찾아 사용자 요금정보창에 쿠폰번호를 넣거나 PC방 점주에게 쿠폰번호를 제시하면 1시간 요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12월 중순부터는 이 쿠폰번호로 PC방 간편결제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미디어웹이 피카PC방 점주에게 이용요금을 최대 1,500원까지 실비로 정산해준다. 미디어웹은 무료쿠폰으로 손님을 몰아주는 동시에 쿠폰비용도 일반적인 PC방 요금보다 높게 정산하여 피카PC방의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웹 도성운 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오리온 고래밥 구매자들은 PC방 무료이용 기회를, 피카PC방 점주는 손님 방문증대 및 매출신장 효과를, 오리온은 고래밥 판매 촉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게임사외에 스넥, 식음료, 쇼핑, 영화 등 다양한 업체와 무료쿠폰 이벤트를 확대하여 피카PC방 이용자 및 점주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부여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웹은 피카PC방 인프라를 활용한 제휴채널 확대를 위해 인터넷 초기화면이나 사용자 요금정보창을 활용한 광고외에 PC방 무료이용시간을 1시간에서 2시간, 3시간 등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상품과 PC방 앉은 자리에서 게임 아이템 선불카드는 물론 버거킹 쿠폰 등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간편결제상품, PC방 손님PC에 게임을 자동으로 설치해주는 원격설치상품 등을 내놓고 피카PC방만의 차별화한 마케팅을 강조하고 있다.

현재 피카PC방 무료쿠폰 마케팅은 오리온 고래밥을 비롯해 게임사, G마켓 등과도 제휴하여연중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PC방 간편결제상품의 경우 12월말까지 미디어웹 피카PC방과 한게임S PC방이 공동으로 간편결제 1만원 이상 구매시 한게임 아바타와 엔돌핀10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등을 선물로 주는 한코인 충전 왕대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