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새해 벽두부터 RF온라인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회가 열린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금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제4회 RF온라인 배틀토너먼트’ 대회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RF온라인 배틀토너먼트’는 게임내 모든 서버 가운데 최강의 길드를 뽑는 대회로 분기 마다 진행되는 RF온라인 최대 온라인 게임 대회를 지칭한다.

이번 대회는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승전은 2월 7~8일 이틀간 거행될 예정이다. 대진표는 1월 14일 발표된다.

게임 대회에 참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길드는 자신의 팀 이름, 참가 팀원 명단, 팀 대표 캐릭터 이름 등을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 팀은 최소 12명에서 최대 16명까지 구성이 가능하다. 진행 방식은 3판 2선승으로 한 판의 게임 시간은 10분이다.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생존 인원으로 승패가 가려진다.

최종 우승팀에겐 상금 300만원과 GV캐쉬(게임머니) 200만원, 2등에겐 200만원과 GV캐쉬 100만원, 3등에겐 상금 100만원과 GV캐쉬 100만원이 주어진다. 4강 진출 팀 전원에게 최고 레벨 무기 아이템이 별도로 선사된다.

특히 우승팀은 일반 캐릭터와 구분되는 명예 캐릭터 표시와 함께 RF온라인 명예의 전당에 등록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또 배틀토너먼트에 참가한 팀들 전원에게 족장박스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최종 1~3위팀을 맞춘 게이머들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주어진다.

CCR 윤석호 대표는 “RF온라인 배틀토너먼트는 최강의 RF온라인 팀을 뽑는 대회로 분기별로 진행되며, 큰 포상금과 고급 아이템 등 부와 명예가 뒤따른다”며 “최강의 팀워크와 실력을 갖춘 길드라면 어느 팀이나 참가해 자웅을 겨룰 수 있어 게임내 커뮤니티 활성화에 커다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www.RF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