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의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얼음 낚시를 즐기면서 이벤트 기간 중에만 착용할 수 있는 얼음무기 ‘아이스소드’를 제작할 수 있다.

‘아이스소드’는 ‘피시스’ 지역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서리의 결정’ 아이템과 얼음 낚시를 통해 획득 가능한 ‘얼음조각’을 이용해 제작할 수 있으며, 얼음조각의 크기에 따라 아이스소드의 크기가 결정되어 캐릭터 키 만한 아이스소드를 만들 수도 있다. 제작된 무기는 수리와 인챈트가 가능하며,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개조할 수도 있다.

또한, 희귀 아이템인 ‘빛나는 서리의 결정’을 구한 유저는 밤에도 빛을 발하는 효과를 지닌 ‘빛나는 아이스소드’를 제작할 수 있다.  

아이스소드 만들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타이틀을 비롯,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i-Pod touch(8G)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낚시 스킬을 활용해 가장 큰 얼음 조각을 낚거나 가장 작은 조각을 낚은 유저에게 순위별로 3위까지 XBOX 360 엘리트, 최신식 PMP, 그래픽카드 등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이번 마비노기 겨울맞이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겨 주길 바란다”며, “곧이어 진행될 8번째 제네레이션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