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12월 7일 <창천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 레벨 대에 특화된 시스템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게임을 진행하고 성장함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느끼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삼국지의 방대함을 느낄 수 있는 시나리오 퀘스트, ▶약탈전장의 추가, ▶악기연주 시스템의 변경, ▶국경전 중 추격전의 추가, ▶신규 아이템과 방어구 등의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위메이드는 <창천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이용자들과 신규 이용자들을대상으로 한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천하 영웅의 출사표를 던져라’ 이벤트와 ‘약탈전장을 제패하라’이벤트를 통해, 쿼드 코어PC본체, 창천 그래픽카드, 게임 전용 키보드, MP3, 창천 게임패드,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창천온라인> 개발팀 박정수 팀장은 “올 하반기 <창천온라인>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더욱 짜임새 있는 내용들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창천온라인>은 겨울 방학 시즌에 맞춰 ▶저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국경전의 전초전, ▶개인과 군벌의 대전장, ▶국가에 소속되지 않은 재야, ▶외교활동을 할 수 있는 제후국과 탈 것 등의 후속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