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에서 성탄절,연말로 이어지는 12월 내내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서 12월 한달 동안 매주 금,토,일요일 아이템을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연말은 RF온라인과 함께 대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들은 금일부터 14, 21, 28일 등 금요일 마다 모든 캐쉬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아이템을 사는 게이머들에게 1개를 보너스로 제공하는 ‘하나 더하기 하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요일엔 아이템 세트 구입시 6~12% 할인을 해주는 행사가 실시된다.

RF온라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로 이어지는 12월은 가족, 친구 모임 등 외부 활동이 많기 때문에 게임 이용률이 한시적으로 주춤하는 경향이 있다”며 “주말에 게이머들을 컴퓨터 앞에 붙잡아 둘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CR측은 PC방 마케팅도 강화한다. 이달 31일까지 1만 5천여 개 가맹 PC방 대상의 “행운 상품권 대잔치” 행사를 전개한다. RF온라인 행운 상품권은 이 게임 가맹 PC방의 정량 결재 시간에 따라 PC방 업주들에게 제공되는 아이템 교환권으로 PC방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된다. 30시간 사용 때마다 1장씩 제공되며, 해당 PC방에서만 사용된다. 이 행운 상품권은 내년 1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26일까지 가맹 PC방에 대해 최고 350% 경험치를 상승할 수 있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행사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