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는 온라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공박>에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PC방 이벤트를 통해 공박 전용 PC방에서 <공박>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은 10%의 보너스 경험치와 골드 혜택뿐 아니라, 특수 능력 슬롯을 장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스폰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가능한 대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공박 PC방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무료 문자 50건을 지급하고, 로그인 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추가적으로 무료 문자 50건과 함께 1000골드를 더 제공하는 내용의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최근 스폰서 시스템과 개인 전적이 기록되는 랭킹 시스템이 본격 가동되어 한층 치열한 열기를 더해가는 ‘시즌 1’을 개막해 인기 몰이에 나선 <공박>은 이번 PC방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공박 전용 PC방 찾기’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박>의 공식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