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위메이드 폭스’ 박성균 선수의 MSL우승을 기념한 <창천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MSL 최연소 우승의 쾌거를 이룬 ‘위메이드 폭스’의 박성균 선수를 축하하고, 그 기쁨을 <창천온라인> 이용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으며, 11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다.

기간 중 지역전장에서 주어지는 ‘승전의 기념품’ 이라는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이용자들 중, 1등에게 최고급 제련보석 세트와 박성균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마우스 패드를, 상위 500 명에게는 제련 보석 세트, 제조 물약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창천온라인>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박성균 선수의 우승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댓 글로 남기는 이용자들 30명을 추첨해, 박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노철 상무는 “위메이드의 저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당사의 게임들과 프로 게임단 모두 건승할 수 있도록 힘차게 나아갈 테니, 비상하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창천온라인>은 11월 26일 게임의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체험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테스트서버’의 오픈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