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트라이던트 X(TRIDENT X)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스킬의 트라이던트 X 시리즈는 동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는 제품군으로 높은 동작 클럭과 낮은 레이턴시, 고용량 패키지를 지원한다. 이에 신규 2종 제품은 모두 PC-21300(2666Mhz)의 고속의 동작 클럭을 갖추고 있다.

출시된 2종 제품은 모두 8GB 용량의 메모리 4개 한 세트로 된 쿼드킷(Quad-KIT) 구성을 갖추고 있는 점이 동일하나 레이턴시에 따라 CL11, CL12 제품으로 다시 분류된다.

여기에 동사의 PC메모리 전용 쿨러인 터뷸런스 II(Turbulance II)를 동봉하고 있어 “메모리 전용 쿨러 포함 패키지”로서 선보이게 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고성능 메모리의 높은 성능만큼 발생되는 발열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소시킬 수 있다.

터뷸런스 II 에 장착된 60mm 규격의 듀얼 팬은 화이트 LED로 작동되어 시스템의 인테리어 효과도 가미할 수 있다.

또한, 트라이던트 X는 방열판 측면에 있는 볼트를 풀어 상단의 방열판을 손쉽게 분리시킬 수 있다. 이는 타 하드웨어와의 장착상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서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시스템 구성에 따라 방열판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지스킬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X 시리즈 2종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한 라이프 타임 워런티(Life Time Warranty), 택배 픽업 서비스, 정품 조회 서비스 등 다양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