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 신규회원과 휴면회원, 그리고 친구에게 ‘겟앰프드’를 추천한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친구 소개시켜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좋은 친구 소개시켜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게이머나 8월 31일 이후 처음으로 ‘겟앰프드’에 재 접속한 게이머가 ‘겟앰프드’를 추천해준 기존회원의 아이디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과 동시에 ▲노트북 ▲PMP ▲디지털카메라 ▲PSP ▲NDSL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응모권 1매를 지급하며, 게임 내 계급이 상승할 때마다 ▲팬시 3종 ▲슈즈3종등 다양한 게임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또, 복귀 회원에게는 경품응모권 1매와 게임 내 승부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겟앰프드 액세서리 5종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 추천 아이디로 등록된 기존회원에게는 추천 횟수 1회당 경품응모권 1매를 지급하며, 자신이 추천한 신규 회원이나 복귀 회원이 게임 플레이 후 특정점수 도달할 때마다 겟앰프드 리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최대 10명으로부터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추천 받는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게임사업본부 이사는 “신규회원 유치는 물론 기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이벤트를 참여해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즐거움을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