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폐 투입기 및 배출기 수량 2배 증가, 고성능 적외선 터치 모니터 탑재
- 교통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기능 도입 등 PC방 업주 및 이용자 편의성 증대
- 4월 2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 시 ‘지티터치2’ 할인권 선물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심상원)은 PC방 무인과금기 ‘GT TOUCH2(이하 지티터치2)’를 출시했다고 4월 10일 밝혔다.

PC방 무인과금기는 단말기와 결제 시스템을 통해 PC방 요금 정산을 이용자가 직접 선불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지티터치2’는 기존 ‘지티터치’에서 PC방 업주 및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인 기능들이 특징이다.

먼저, 선불결제기에서 가장 중요한 지폐 투입기와 지폐 배출기의 수량을 2배로 늘려 더욱 빠르고 편리한 정산을 돕는다. 또한 고성능 적외선 터치 모니터를 탑재함으로써 터치감과 반응속도가 향상되고, 지폐와 동전은 물론 교통카드와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도입하는 등 결제수단을 다양화시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뿐만 아니라, SSD 하드를 도입하고 CPU, 메인보드 등 PC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며, 금고 사이즈 역시 기존 대비 4배 이상 확대시켰다. 이 밖에도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구매절차를 간소화 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이번 ‘지티터치2’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게토골드 홈페이지(www.getogold.co.kr)에 접속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PC방 업주에게 추첨을 통해 할인권을 선물한다.

엔미디어플랫폼 심상원 대표는 “PC방 무인과금기는 PC방의 고정 인력 1명을 줄여주는 효자 상품으로, PC방 사장님들의 인건비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PC방 사장님들은 성능이 더욱 강화된 PC방 무인과금기 ‘지티터치2’를 통해 인건비 절약은 물론, 매장을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질적으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