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는 엠게임 PC방 가맹점과 유저의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G존 서비스를 12월 1일(토)부터 시작한다.

G존이란, Gift(사업주와 고객을 위한 선물), Good(유저들이 원하는 게임 혜택), Gold(PC방 브랜드의 선두주자), G존PC방(지존 PC방)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PC방 사업주에게는 각 게임 별로 가맹해야만 했던 불편함과 비용 부담을 해소하고, 유저들에게는 PC방에서의 혜택이 늘어난 새로운 개념의 PC방 월 정액 통합 프리미엄 요금제이다.

G존 가맹 PC방에서는 열혈강호 온라인, 홀릭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RPG와 쌩뚱 시리즈, 신바둑 등 카드, 보드 게임 등 현재 엠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을 비롯하여 풍림화산, 팝스테이지 등 서비스 예정인 게임을 포함, 16개 게임과 그에 따른 89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엠게임에서는 G존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 간 ‘선가맹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가맹 이벤트’기간 중 G존에 신규 가맹하는 모든 pc방에 사은품 6종set (마우스패드, 무릎 담요 등)와 쌩뚱게임 머니 쿠폰 400장 및 쌩뚱업주용 아이템,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장기 가맹 사업장에게는 최대 G존 서비스 2개월 무료, Gift 카드, 백화점상품권 등을 가맹서비스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100% 제공한다.

이 외에도 11월, 12월 가맹한 모든 사업장 중 추첨을 통해 구찌, MCM 등 명품을 제공하는 ‘혜택 받고 명품으로 사모님께 사랑도 받으세요’ 이벤트, 기존 상품을 신규 서비스로 전환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보상전환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PC방 유저 대상으로 기존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여 보다 큰 혜택과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엠게임 PC방 사업부 기철 실장은 “통합 요금제 G존 서비스는 대규모 PC방뿐만 아니라 소규모 PC방에게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현재 많은 PC방에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며 “새로운 개념의 G존 서비스로 유저와 PC방 사업주 모두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엠게임 G존 서비스 가맹 방법 및 문의는 엠게임 PC방 사업부의 각 지역 사무소와 홈페이지(http;//pcbang.mgame.com) 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사)한국인터넷PC문화협회를 비롯한 PC방 업계에서는 이번에 발표한 엠게임의 ‘G존 서비스’는 PC방의 현실이 전혀 감안되지 않은 사실상의 요금인상이라고 주장하며, 소형 PC방에 맞는 적절한 요금제를 제시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