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포털사이트 ‘다음 TV팟’(tvpot.daum.net)을 통해 이윤열 선수의 <창천온라인>의 플레이를 생방송으로 방영한다.

11월 19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120분 가량 ‘다음 TV’팟을 통해 ‘위메이드 폭스’의 이윤열 선수가 <창천온라인>을 직접 체험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내용의 생방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위메이드 측은 프로게이머와 이용자가 함께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 게임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과 쌍방향으로 의사 소통하는 모습 등을 여과 없이 방영하고, 게임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이윤열 선수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이윤열 선수에게 응원메세지를 보내는 이벤트, ▲게임 내의 이윤열 선수 캐릭터를 찾아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 등을 통해, 그래픽카드, 이윤열 선수의 친필 싸인이 담긴 마우스패드, 창천 게임패드, 창천 티셔츠, 창천 천지도 등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신동준 마케팅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보내주신 큰 관심에 감사 드린다. 올 겨울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창천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창천온라인>은 11월 말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게임의 콘텐츠 확장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겨울 방학 시기에 맞춘 프로모션 등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