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는 3D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 길드간의 대전을 통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가을 길드 大 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길드배틀 모드’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8개의 길드를 선정해 ‘길드 최강전’ 참여 기회 및 ‘겟앰프드’리얼머니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을 길드 大 운동회'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반드시 길드마스터가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모든 길드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배틀 모드’를 플레이하여 얻은 점수를 합산해 랭킹순위를 부여한다. 길드의 랭킹순위는 정기적으로 웹상에 반영되며, ‘길드 최강전’에 참여할 8개의 길드는 내달 15일 최종 랭킹순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개의 길드 중 1~8위를 가리는 ‘길드 최강전’은 내달 23일 진행되며,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방송놀이’를 통해 중계된다. ‘길드 최강전’에 참여한 길드 구성원 전원에게는 ‘명예 앰블럼’을 제공하며, 길드 랭킹순위에 따라 ‘겟앰프드’ 리얼머니 3만원~ 1천원을 차등지급한다.

특정 길드를 응원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는 내달 15일부터 22일까지 길드 응원 메시지를 남긴 게이머 중 5명을 추첨, ▲겟앰프드 피규어 ▲ 겟앰프드 가방을 제공한다. 또, 예상 투표를 통해 랭킹순위 1~3위 길드를 맞춘 게이머에게는 ▲스파이더넷 7일권 ▲스파이더 로보트 ▲금망치 등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길드 구성원간 단결도모는 물론 겟앰프드 길드 모드를 보다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위해 길드아이템을 최고 5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느니, 많은 참여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겟앰프드는 오는 7일까지 ‘공포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별 제작된 아이템 4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할로윈 분위기를 가장 잘 연출한 스크린 샷을 등록하면 푸짐한 겟앰프드 리얼머니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