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24일부터 ‘헬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오오제 득템 타임’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 기간에는 게임 내에서 무기 외형을 바꿔주는 레어 아이템 ‘오오제’ 드롭 확률이 1.5배 증가해 무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가 한층 높아진다. 같은 기간 플레이타임이 가장 긴 유저 10명에게는 닌텐도 DS, 라그나로크2 스페셜패키지를, 접속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포링커플티셔츠 등 추가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31일부터 11월 7일까지는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할로윈 가면 득템 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라그나로크2 전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거미줄맛 사탕’, ‘마녀의 사탕’, ‘호박맛 과자’ 등 다양한 사탕과 과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모아서 각 마을의 호박 NPC에게 가져가면 ‘할로윈 가면’과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마녀 가면’을 착용하면 재주와 집중 부분이 2포인트 상승되며, ‘할로윈 해골 가면’은 원거리 물리 회피력이 30포인트 높아지는 효과가 주어진다. 이밖에 드롭 되는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은 특정 스킬 사용에 필요한 레타리스 포인트(LP)를 1분간 6포인트 상승시켜 캐릭터를 강화하거나 전투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라그나로크2 마케팅 담당자는 “라그나로크2 유저들이 선호하는 오오제 아이템과 다양한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데이의 즐거움을 게임 속에서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