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가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의 채널링 서비스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로이월드와의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뿌까레이싱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먼저 금일부터 11월 6일까지 약 2주간 ‘짜이 2배’ 이벤트가 시작된다. 짜이 2배 이벤트는 뿌까레이싱 경기를 통해 얻게 되는 기존 짜이를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배로 지급한다. 특히 현재 뿌까레이싱은 가맹 PC방을 통해 1.5배의 짜이를 지급하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총 2.5배의 짜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짜이 2배’ 이벤트와 함께 시작해 11월 13일까지 3주 동안 아마레벨(레벨 11이상)을 달성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1명에게 XBOX360과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그 밖에도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아마급 및 세미급 무제한 바이크가 첫 선을 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제한 바이크는 아마급을 6,000짜이로, 세미급을 36,000짜이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로이월드와의 채널링 시작 이후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면서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와 함께 게임 내 밸런싱 조율하고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제한 바이크 2종이 함께 공개된 만큼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