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보이스 버전 2.0 등 대대적 업데이트 실시
- 팀보이스 가맹 PC방,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

보이스 커뮤니티 1위, 팀보이스 (www.teamvoice.co.kr)를 서비스 중인 ㈜휴리브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듣기 무료 서비스’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사용자들이 가장 주목할 부분은 ‘듣기 무료 서비스’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 비용 부담으로 팀보이스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했던 사용자를 위한 업데이트로 무료 사용자도 ‘듣기 무료 서비스’를 통해 팀보이스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듣기 무료 서비스’는 지난 3월 ㈜휴리브가 획득한 특허 기반으로 팀보이스에서만 유일하게 서비스 할 수 있다.

또한 ㈜휴리브는 ‘팀보이스 버전 2.0’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보이스 채팅 사용자들이 공유기나 기숙사, 학교 등 방화벽으로 인해 사용에 불편을 초래 했던 부분을 완벽히 해결한 버전이다. 팀보이스 2.0에 적용된 기술은 ㈜휴리브가 세계 최초로 획득한 기술특허 2건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게 개발됐다.

팀보이스를 개발, 서비스 중인 ㈜휴리브 장목환 이사는 “팀보이스는 동시 20명을 시작으로 50명이 사용하는 팀보 패밀리 서비스, 국내 최초 200만 회원 돌파, 국내 최초 월정액 유료 서비스 등, 보이스 커뮤니티 시장을 이끌어 왔다.”고 말하며, 앞으로 50여종의 보이스 아이템, 여러 명이 즐기는 노래방, 음악, 게임정보 커뮤니티 등, 팀보이스 만이 가질 수 있는 독창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 즐겁고 재미있는 팀보이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팀보이스는 PC방 유료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초기에 야기됐던 ‘PC방 사이트’(http://pcbang.teamvoice.co.kr) 접속 문제를 해결하고 순조롭게 가맹 PC방을 모집하고 있으며, PC방을 찾는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