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온라인 당구게임, ‘당구매니아’에 ‘4구’에 이어 ‘3구’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행운의 카드를 긁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흔히 ‘쓰리쿠션’이라 불리는 한게임의 ‘3구’는 실제 당구의 묘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공을 치는 힘을 조절하는 ‘파워게이지’, 자신이 방금 친 공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뿐만 아니라 큐 아이템, 보너스 쿠션 등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기 위한 요소들을 잘 가미한 온라인 보드 게임이다.

또한 ‘당구매니아’에서는 일반 당구 경기와 달리 각 단계별로 이색 도전 과제를 주고 이를 해결했을 때 특별 아이템 또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 모드’를 마련하여 게이머의 당구 실력을 자연스럽게 연마할 수 있게 했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당구매니아는 성인층 유저들에게 최근 잊혀져 가는 ‘당구’에 대한 향수를 일깨우는 온라인 보드 게임이 될 것”이라며 “한게임에서는 대중적인 웹보드 게임에서부터 캐주얼게임, MMORPG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에서는 ‘3구’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당구 매니아’에서 게임 3판 이상을 즐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에어컨, 백화점 상품권, MP3 플레이어, 게임머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의 카드를 긁어라’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