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 박재덕)는 투니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격투액션 ‘케로로 온라인’이 ‘케로로 파이터’로 게임명을 변경하고, 8월 29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케로로 파이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보다 액션감과 타격감을 더욱 강화시켜 대전액션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맵 1종과 케로로 파이터 아이템 8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케로로 파이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규모는 총 3000명으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신청한 회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E-mail 및 SMS를 통해서 개별 통지된다.

구름인터렉티브 이재민 마케팅 팀장은 “다이나믹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대전액션 게임임을 강조하기 위해 케로로 파이터로 게임명을 교체하게 되었다”며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단순히 케로로를 활용한 캐릭터 게임이 아닌, 케로로 파이터만의 짜릿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 편, ‘케로로 파이터’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여 PS 3, 닌텐도 DS, MP3 플레이어, 케로로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로로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keroro.goorm.com)를 방문하여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