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8~9/6, 10일 간 ‘헉슬리’ 비공개 테스터 999명 모집
- ‘헉슬리’ 첫 테스터 영광과 함께 와이드 모니터 경품 행운까지

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은 금일, 차세대 MMOFPS ‘헉슬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터 999명을 모집한다.

테스터 신청은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10일간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7일 개인 이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헉슬리’는 웹젠의 블록버스터급 차기작으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차세대 ‘MMOFPS’ 게임이다. 이번에 비공개 테스터로 선발되면 차세대 게임 ‘헉슬리’의 다양한 전투플레이와 퀘스트를 최초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웹젠측은 ‘헉슬리’ 최초의 대외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테스터 선정 여부와 상관없이 테스터 신청만 하면 이 중 8명을 추첨하여 삼성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지포스 8600GT 그래픽카드, 로지텍 G5 마우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테스터 신청기간 10일 동안 매일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에 출석해 퀴즈를 풀고 루나라이츠를 획득한 개수에 따라 8명을 추첨해 삼성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 등을 제공한다. 특히 보다 많은 루나라이츠를 획득할수록 테스터 당첨 확률도 높아져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웹젠의 김남주 대표는 “3년 동안 준비해 온 주력 차기작 ‘헉슬리’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드디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하며 “지금까지 수많은 테스트를 진행해 왔으나 첫 대규모 테스트인 만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점검과 ‘헉슬리’의 핵심 게임성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수렴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헉슬리’의 비공개 테스트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총 40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