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권종인)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오픈 2주년을 맞아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8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서든어택>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서든어택>이 대한민국 대표 FPS로 잡기까지 그간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준 가장 큰 공헌자, 게이머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준비했다.

<서든어택> 게이머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접속만으로도 유료아이템을 공짜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인기아이템의 특별할인 및 경험치 추가 등 게이머들에게 그 어떤 선물보다 반가운 내용들로 준비한 것.

먼저, <서든어택>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모두 매일 최초 접속시에 ‘무한자유’ 5회를 무료로 지급한다. ‘무한자유’는 게임중 퇴장을 해도 패배가 증가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요 인기 아이템 중 하나.

1+1, 공짜라서 더욱 즐거운 혜택 하나 더! 8월 28일 업데이트 되는 신규 총기 ‘더블 배럴’을 <서든어택>의 모든 게이머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또, 인기 아이템 8종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더욱 풍성하게 할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으며, 이번 ‘<서든어택> 오픈 2주년맞이 고객감사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