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원 게임 아이템 증정, 경험치 두 배, 푸짐한 경품까지

해저맵, 사막맵 추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 메카닉 FPS 게임 ‘랜드매스’가 여름 막바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드매스’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효성 CTX(대표: 김성남) 측은 8월 24일부터 9월 24일까지 접속자 전원 아이템 증정 및 경험치 두 배,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랜드매스 대규모 소집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랜드매스로의 여행’ 이벤트는 회원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효성 CTX측은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하여 노트북, 게임기, 영화 예매권, ‘랜드매스’ 게임머니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훈련병에서 이등병 등급으로 진급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PS3, NDSL, 영화 예매권, 게임머니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접속자 전원에게는 오는 26일 선보일 ‘랜드매스’의 새로운 주무기를 14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접속 시간을 기록한 1명에게는 PS3를, 그 밖에 일정 기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G5 마우스, 그래픽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말은 ‘랜드매스 Day’로 정하여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효성 CTX 측은 “랜드매스’를 즐기는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랜드매스’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랜드매스’는 오는 29일 업데이트를 통해 병과별 신규 무기 4종 추가가 예정되어 있으며, 9월 중 클랜 시스템, 보조 무기, 스페셜 기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 공식 홈페이지(www.landmas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