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닌텐도 3DS 타이틀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의 특징과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4월 12일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함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원작에 등장하는 귀엽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콘솔 특유의 조작과 통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유저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오는 25일 정식 발매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사이트(maple3d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