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에서 2월에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내용을 미리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이플스토리’ 속 일부 월드(서버)들을 통합한다. 통합은 ‘미르’, ‘카오스’ 등 총 12개 월드를 대상으로 단행되며, ‘이노시스’라는 신규월드로 재탄생된다.

또, ‘시그너스 리턴즈’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윈드브레이커’ 캐릭터를 개편한다. 리뉴얼된 ‘윈드브레이커’는 스토리 속 전설의 명궁 ‘알바트로스’의 힘이 더해져 더욱 강력해진 화력을 갖게 되며, 하이퍼 스킬을 비롯한 기존 기술이 전면 재구성된다.

이 밖에도 역대 최고 레벨인 190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초의 신규지역 ‘황혼의 페리온’을 추가한다. ‘황혼의 페리온’은 ‘미래의 문’의 확장지역으로, 검은 마법사로부터 지배 당하는 미래의 페리온의 모습이 펼쳐진다.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방학 막바지에 아쉬움 없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신규 월드에서 새롭게 만날 유저들과 재미난 이야기 만들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든 콘텐츠는 오는 21일 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2시에서 오후 11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플래티넘 카르마의 가위’, ‘금빛 각인의 인장’ 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하는 ‘신년 해피타임’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