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에서 계사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5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설 연휴 중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스터 계약’, ‘불사조 유니크 상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등의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0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던전에 등장하는 뱀 몬스터 ‘꿈틀이’를 제거하면 ‘유니크 액세서리’와 7종의 크리쳐를 제공하는 ‘꿈틀이의 계사년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복 주머니를 채우면 다양한 '부스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집, 복 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간 게임 내 NPC '이상한 여행자'에게 하루 한 번 새해 인사를 하면 '설날 액세서리(30일)’와 각종 '포션'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고양이 영감님께 새해 인사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낚시를 통해 복주머니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게임머니와 한정 타이틀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설 연휴 기간 동안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AP를 2배로 적용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설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캐시 아이템 13종을 각각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모든 스킬 수련에 사용되는 AP를 2배로 제공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7일부터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4배의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21일까지 ‘매직바늘’ 아이템 사용 시 ‘슈퍼매직바늘’ 아이템 획득량을 2배 이상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내 전설의 무기로 불리는 ‘캡틴 크로우 피스톨’을 비롯해 ‘검은뱀’, ‘선풍기 부스터’, ‘설빔 한복 HC’, ‘사이버캣 HC’ 등의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고, ‘스네이크 3종 패키지’ 아이템을 2+1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기간 동안 첫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만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세뱃돈 카드’를 선물하고, 유저가 접속해 있는 동안 1시간마다 ‘해바라기 전자파 밴드’ 및 ‘루찌 100% 보너스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핫 타임 이벤트’를 실시, 3배의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쾅쾅망치’와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시간 동안 3배의 경험치 및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연을 타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음식을 받는 방식의 미니게임 ‘창공의 대추격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놀라운 긍정의 혼돈의 주문서’, ‘정월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윷놀이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멀티플레이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윷놀이 의자’ 및 ‘3성 장비강화 주문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틀란티카>에서는 7일부터 14일까지 ‘설음식을 먹으면 버프가 쑥쑥!’ 이벤트를 진행, 보너스 몬스터를 제거하면 공격력, 방어력 등을 높일 수 있는 ‘떡국’, ‘만두국’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3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용군단의 화룡 카드’ 아이템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사냥 및 제조 경험치 등을 200% 적용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설맞이 무지개 아우라’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18K돋보기’,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테일즈위버.에서는 7일부터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등을 2배로 적용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17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각 레벨에 맞는 최고급 기간제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한다. 아이템의 사용기간은 접속 시마다 연장된다.

<삼국지를품다>에서도 설날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사냥, 원정 등을 통해 모은 ‘운수대통부적’을 특정 NPC에게 가져가면 ‘왕씨강화이용권’, ‘난세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망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소망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혹은 ‘떡국’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변경되고 변신시간 동안 방어력과 공격력 등의 능력치가 강화된다. 이 밖에 매일 게임 홈페이지 로그인 시 지급되는 ‘복조리’로 ‘아이패드 미니’, ‘넥서스7’, 용옥(100개) 등 다양한 상품 및 아이템 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포털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