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색찬란한 Rainbow LED, Air Guide/샤시 바닥 에어홀을 통한 이상적인 냉각 시스템.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다오코리아에서 오색찬란한 오로라 LED, D690 Aurora를 출시한다. 신제품 D690 Aurora는 베젤 전면에 형형색색 오색찬란한 특수 LED를 설치하여 신비로운 오로라 현상을 그대로
재현하는 디자인적인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베젤 전면 상,하단부의 LED는 은은한 색상의 변화로 오로라와 같은 신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으며, 전면부 파워 LED, HDD LED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루어내어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D690 Aurora는 cpu의 온도를 약 3~5'C 가량 낮출 수 있는 원통형 Air Guide와 샤시 하단부에 냉각 효과를 위한 에어홀이 위치하고 있어 이상적인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밖에도 PCI 지지대와 설치가 간편한 드라이브 베이 등 기능적인 우수성도 엿보인다.

D690 Aurora는 이러한 디자인적인 매력과 기능적인 발전의 조화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명: DAOkorea D690 Aurora

규격: ATX, Micro ATX, Flex ATX Type
제품크기: 180 X 407 X 412mm (WxHxD)
3.5"베이 : 7개(2exposed, 5hidden)
5.25"베이 : 3개(exposed)
앞쪽 단자: USB 2.0 x 2, 오디오/마이크 입출력
후면 80mm 팬 1개 기본 장착
측면 80mm 에어가이드 적용

특징: 오색찬란한 Rainbow LED, Air Guide/샤시 바닥 에어홀을 통한 이상적인 냉각 시스템, PCI 지지대, 설치 간편한 드라이브 베이.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