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에서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를 추가했다고 12월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2월 6일 ‘언리미티드’ 업데이트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데몬어벤져는 기존 마족 캐릭터 ‘데몬슬레이어’와는 차별화된 특징을 자랑한다.

강한 체력과 파괴력을 지닌 데몬어벤져는 무형검(無形劍) ‘데스페라도’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로,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시 파워가 향상되는 ‘익시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도 함께 강해지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구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로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롭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월 1일까지 ‘데몬어벤져’로 특정레벨 달성 시 ‘윈터리밋 코인’, ‘스페셜마스터리북’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22일, 23일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80제 장비 아이템’ 및 ‘훈장 아이템’ 등 최고급 아이템을, 크리스마스 특별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루돌프의 빨간코 장식’ 등 한정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그 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활발히 회자되던 ‘데몬어벤져’가 마침내 업데이트됐다”며 “추위마저 녹일 극한의 액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데몬어벤져’ 업데이트와 더불어 신규 월드인 ‘얼티밋’을 오픈했다.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1월 17일까지 신규 월드에서 전직에 성공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대 1억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특정레벨 달성 시 ‘신규 월드 모자’,‘신규 월드 훈장’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