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 최초의 팬북 ‘시크릿스토리’ 영웅편을 출시했다고 12월 17일 밝혔다.

‘시크릿스토리’는 독자들이 만화, 일러스트, Q&A, 소설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메이플 월드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보다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특히 캐릭터 간의 관계와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 등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리즈인 영웅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속 다섯 영웅(메르세데스, 아란, 팬텀, 루미너스, 에반)이 등장해 게임에서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이야기를 선보인다. 다섯 영웅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물론, 그들의 과거를 보여주는 만화, 검은 마법사가 없는 평화로운 세계를 가정해 다시 쓰는 영웅들의 이야기, 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묻는 Q&A 코너 등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영웅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넥슨은 이번 ‘시크릿스토리’의 첫 출시를 기념해 도서의 초판을 구매하는 모든 독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식 팬북 전용 ‘시크릿 아이템’, 다섯 영웅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사이즈 영웅 메모지’와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2013년 메이플스토리 페이퍼 크래프트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대형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에서 도서를 구매한 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발디파크 주간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