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캐주얼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오는10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듀얼 블레이드’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월 19일 밝혔다.

양손에 든 검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펼치는 ‘듀얼 블레이드’는 특정 기간에만 생성 가능한 한정 캐릭터로 그 동안 생성제한이 제한돼왔다. 더불어 검을 빠른 속도로 회전시켜 사방의 적들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아수라’와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에 추가 피해를 부여하는 ‘히든 블레이드’ 등 신규 ‘하이퍼스킬’도 추가돼 보다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강력한 몬스터들의 공격을 다른 유저들과 협동해 저지해야 하는 디펜스 모드 방식의 ‘디멘션 인베이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획득 가능한 ‘사탕 아이템’을 친구에게 선물한 유저와 선물 받은 유저 모두에게 ‘혼돈의 주문서’ 등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해당 기간 동안 사냥 시 무작위 확률로 ‘호박의자’, ‘가면조각’ 등과 같은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무장한 ‘듀얼 블레이드’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며 “푸짐한 선물을 준비한 핼러윈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