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의 대규모 이벤트 공습이 시작됐다!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마구마구하고 이승엽 일본 경기 보러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해 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규모 행사로 추첨을 통해 “이승엽 일본 경기 보러 가자” 일본 여행권(6명)과 <마구마구>를 대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24인치 LCD모니터(6명)를 총 12명에게 제공한다. 기간은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세가지로 <마구마구>를 1명 이상 친구에게 추천하거나, 혹은 10판 이상, 10시간 이상 게임을 하면 된다.

친구 추천 시에는 반드시 추천 받은 신규 가입자가 추천인란에 추천 친구 아이디를 입력해야 하고, 신규 가입자가 동네B부터 아마A까지 각 단계별 등급을 달성하면 추천자와 신규가입자에게 각각 15만 거니를 제공한다.

또한, <마구마구>를 5게임 이상 즐기시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최고 10만 거니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캐쉬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마구마구>를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들은 최강의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 100장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22일 마구마구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ma9)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경품과 캐쉬의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야구의 계절만큼이나 마구마구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소중한 친구와 마구마구도 즐기고, 이승엽 선수의 일본 경기 원정 응원에 참가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에 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