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www.paran.com)이 서비스하고,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오늘 오후 7시부터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저 공모를 통해 서버명을 결정한 <십이지천>은 ‘월향주천’과 ‘흑풍단천’이라는 ‘신규서버’를 평일 저녁7시부터 새벽1시까지 6시간동안, 주말에는 낮1시부터 새벽1시까지 12시간동안 오픈하며 경험치 2배, 아이템 드롭율 3배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십이지천은>은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오늘부터 내달 21일까지 기존 서버와 신규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노검비천, 천무승천, 용비운천, 투신재천, 검무혈천 서버를 대상으로 ‘신템 드랍율 5배’, ‘신무공 드랍율 5배’, ‘영물성장 2배’ 이벤트와 신규 유저가 일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운주천, 군웅멸천, 무혼소천, 화룡소천, 무극정천 서버를 대상으로 ‘신템 드랍율 2배’, ‘신무공 드랍율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늘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최고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는 GUCCI등 명품핸드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번 ‘신규서버’ 추가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평소 게임시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유저들과 빠른 시간에 캐릭터를 육성하여 무한 쟁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를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유저의 이용 패턴을 분석 하여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게 <십이지천>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규서버’ 추가로 국내 무협 온라인게임으로는 최다인 총 12개의 서버를 운영하게된 <십이지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