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이한창)는 윈디존 PC방에서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를 플레이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겟앰프드, PC방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윈디존 PC방에서 겟앰프드를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한다.

또 가맹 PC방에 비치된 ‘겟앰프드 100% 당첨 쿠폰’의 시리얼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게이머들에게 ▲리얼머니 1천원 ▲게임머니 1천원 ▲스파이더로봇 ▲메가빔캐논 ▲소울루츠 ▲아이씽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쿠폰 입력은 1일 1회로 제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한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C방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한 게이머 중 3만 명을 선정해 겟앰프드 최초의 PC방 액세서리인 ‘전투 키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보드 모양으로 제작된 ‘전투 키보드’는 키보드 버튼을 뽑아서 던지는 기술을 사용하는데, 던진 버튼이 적의 몸에 닿으면 폭발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상대방의 게임 조작버튼을 무작위로 바꿔버리는 필살기술을 사용해 상대방을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윈디존 PC방에 등록하고자 하는 PC방 업주는 ‘윈디존 PC방 사이트(pcbang.windyzone.com)’에서 무료로 가입신청을 하면 된다. 가입한 PC방에는 겟앰프드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이 가장 많이 입력된 PC방을 선정해 LCD모니터와 아이씽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윈디존 가맹 PC방에서 겟앰프드를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가맹 PC방에도 LCD모니터,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며, “차후에도 지속적으로 PC방 프로모션을 진행해 윈디존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