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2>, 공룡 잡으러 떠나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디지파크(대표이사 나가타 타에코)가 개발한 <스톤에이지2>가 오는 22일부터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Closed Beta Service)를 실시한다.

<스톤에이지2>는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타 게이머와 협력해 펫을 포획하고 키우는 코믹엽기 캐주얼 MMORPG.

특히, 이번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에서는 <스톤에이지2>의 특징인 턴(차례대로 공격하는) 전투를 개선해 시각적으로 보다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한다.

또한, 10레벨 이하 초보자가 쉽게 게임을 배울 수 있도록 ‘스톤2 배우기’ 튜토리얼(개별 지도)을 삽입해 게이머 편의를 도모했고, 각 마을 격투장에서 펫을 겨루는 ‘토너먼트 시스템’을 구현해 펫을 통한 다양한 즐거움의 기회를 마련했다.

금일 오후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22일부터 27일까지 매일 24시간 서버를 열어 언제든지 좌충우돌 원시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속 캐릭터가 타고 다닐 수 있는 펫을 증정하는 행사로, 해당 펫은 공개시범서비스 때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스톤에이지2>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stoneag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