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신 캡슐을 이용, 특정 캐릭터로 변신하여 상대방과 횡스크롤 대전을 하는 액션게임
- 변신 캡슐시스템과 다양한 게임모드, 손쉬운 조작법이 특징

   
CJ인터넷이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초절정코믹엽기 액션게임 <쿵야대난투>가 17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실시한다.

<쿵야대난투>는 변신 캡슐을 이용, 특정 캐릭터로 변신하여 상대방과 횡스크롤 대전을 하는 액션게임으로 <야채부락리>의 야채요정인 쿵야를 비롯해 마을사람으로 등장했던 모든 캐릭터들이 독특한 모습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변신 캡슐은 게임 진행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로 각 캡슐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하게 있으며, 강화 및 조합을 통해서 상위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믹하면서 엽기적인 캐릭터의 모습과 캐릭터들의 특성에 따른 고유한 공격 방식과 필살기는 평이한 대전 액션게임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폭주기관차와 해파리천국 등의 독특한 배경과 서바이벌, 팀배틀, 팀태크배틀의 다양한 게임모드는 대전목적과 게이머의 선호도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독특한 요소들로 무장한 <쿵야대난투>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공개시범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한 오픈 이벤트도 갖는다.

오는 17일부터 6월 3일까지 게임 5판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캡슐 뽑기 쿠폰 1장이 제공되며, 이 쿠폰을 통해 뽑기 머신 레버를 클릭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확인은 바로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닌텐도DS와 캐릭터 상품, 넷마블캐쉬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쿵야대난투> 홈페이지(game2.netmarble.net/kafighter/index.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