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경험치 추가 혜택과 함께 특별한 스킨의 근접무기와 보조무기 등 3종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연휴인 29일 특정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한가위 특별 보급상자 및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추석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하고, 퀘스트로 획득한 ‘쥬얼’로 장비 아이템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쥬얼 크래프트’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수한 유저들에게는 ‘윷가락’, ‘한가위 선물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최대 200% 추가 지급하는 ‘한가위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주행 중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아이템을 일정개수 모으면 ‘보름달 전자파 밴드’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퀘스트로 재미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던전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몬스터(허수아비)를 사냥해 획득한 '밀알'와 '쌀알'을 특정 NPC에게 전달하면 '2차 클로니클 세트 상자', '퀘스트 도움 패키지' 등을 지급한다.

   

<삼국지를 품다>에서는 추석연휴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한 번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품 전통주잔'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소드>에서는 27일부터 10월 4일 추석 연휴 기간 내내 경험치 30%를 추가로 제공하고, 매일 첫 접속 시 송편, 식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다과 선물 세트’를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골든 데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률 상승 및 추가 경험치 혜택을 부여하며, 10월 11일까지는 송편수류탄 지급 및 플레이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향수병에 걸린 ‘이상한 여행자’NPC에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름달의 기운’을 모아 전달하면 ‘각시탈’, ‘양반탈’, ‘추석 선물 상자’ 등 특별한 한가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특정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로 지급하고 추억 속 한정판 아이템을 하루에 1개씩 재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엔비>에서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보물섬 지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사위 3개를 매일 지급하며, 주사위를 던져 보물섬에 도착한 유저들에게는 ‘쾅쾅망치’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배틀스타: 리로드>에서는 오는 27일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8일까지 친구에게 캐릭터를 기존 구매가의 절반으로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퍼즈>에서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모은 ‘버닝포인트’를 ‘초~코인’으로 바꾸고, ‘초~코인’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돌돌 보드’를 돌린 유저들에게 다양한 ‘부스터’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10월 3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유니크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진행, 벼를 수확해 얻은 쌀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 혜택과 상급 장비 아이템을 제공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10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인챈트 감정시약’, ‘혈선의 귀걸이’, ‘고속슈즈’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물리치면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떡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27일부터 ‘잃어버린 달빛을 찾아주세요’, ‘추석 불꽃놀이 축제’, ‘달님의 보물’, ‘매일매일 강해지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추가 경험치 및 ‘능력치’, ‘무기 아이템’, ‘치장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포털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