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아동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 출시

2012년 09월 03일 월요일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캐주얼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지적재산권을 확용해 제작한 아동용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은 <메이플스토리>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일곱 번째 시리즈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겪는 우정과 사랑, 꿈 등에 대한 고민을 친숙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을 통해 들려준다.

이번 시리즈는 ‘검은 마법사’와의 대결을 준비하기 위하여 혹독한 훈련을 이어나가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와중 ‘검은 마법사’의 숨겨진 음모와 계략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한편, 넥슨은 신간 발매를 기념해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7권’ 초판을 구입한 독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멀티 액세서리를 선물하며, 책 속의 엽서를 작성해 보낸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봉제인형과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4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www.ilovepc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