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사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체이스>의 전체 이용가 판정을 기념해 준비 한 것이다.

전체 이용가 판정과 함께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와 기존 게이머들에게도 접속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이머들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 게임 전반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먼저, 이 기간 동안 <그랜드체이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귀여운 ‘슬라임 펫’이 제공되며, 캐릭터와 함께 공격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닌다. 또한 육성을 통해 레벨업 시키는 만큼 공격력도 더욱 강화된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경험치와 그랜드체이스 게임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여왕의 보석 아이템과 교복 및 무기 세트, 그랜드체이스 게임포인트 5000점이 제공된다.

2월 2일 이후 처음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여왕의 보석 아이템과 캐쉬아이템인 신필살기 15종을 각 300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시작일 전을 기점으로 최근 3개월간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인벤토리를 30칸 늘려주는 가방아이템을 제공, 더욱 넓어진 장비창에 멋진 아이템을 담아둘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