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NVIDIA의 최신형 메인스트림 GPU인 GeForce 8500GT 칩셋을 장착하고, ASUS 고유의 Splendid 비디오 향상기술 및 Gamer OSD 기능등을 탑재한 ASUS EN8500GT VG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SUS EN8500GT VGA 시리즈는, DirectX 10을 지원하는 NVIDIA 최신형 메인스트림 GPU인 GeForce 8500GT를 장착한 그래픽 카드로 고급 브랜드인 ASUS 그래픽카드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된 제품이다.

DirectX 10 / NVIDIA SLI 기술등을 지원하며 소음에 민감한 최근 사용자의 취향에 맞도록 고성능 방열판을 장착 소음이 전혀 없으며 SLI 슬롯등에 더스트 커버등을 장착하여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접촉부 손상등을 방지하였다.

또한 ASUS EN8500GT  VGA 시리즈는, ASUS 고유의 인공지능 비디오 향상기술인 Splendid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화질 모드로 화면을 세팅하여 비디오를 감상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장점을 제공한다.

ASUS Splendid 기술에서 지원 가능한 화질 모드는 총 5가지 (일반, 게임, 극장, 풍경, 야간)로,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대로 화면 모드를 결정하고 다양한 포맷의 멀티미디어를 생생하고 아름다운 화질로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ASUS가 새롭게 개발한 Gamer OSD 기능을 지원하여 게임을 즐기는 도중 실시간으로 오버클러킹을 수행하여 다양한 3D 게임을 더욱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