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인텔 P965칩셋 후속으로 출시될 인텔 P35칩셋 메인보드인 ASUS P5K 시리즈 메인보드에 적용될 새로운 신기술인 " 아수스 수퍼 멤스피드 (Super Memspeed)" 기술을 공개하였다.

DDR3 와 DDR2 메모리의 주요한 차이점은 최대 메모리 전송폭에서 약 2배의 차이로 DDR3 메모리가 더 빠르다. 또한 DDR3 메모리의 전력소모는 현재 판매중인 DDR2 메모리에 비해서 약 30% 더 낮은 전원소모를 보여준다.

ASUS 수퍼멤스피드 기술은 고성능 DDR3 1333 메모리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메모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ASUS 수퍼 멤스피드(Super Memspeed) 테크놀러지

   

ASUS P5K 시리즈 메인보드에서 사용할 때 세계최고의 메모리 성능을 끌어낼 수 있도록 한다. ASUS 수퍼 멤스피드 테크놀러지는 오버클러킹을 하는동안 어떠한 성능의 낭비도 없이 FSB/DRAM의 주파수를 극한까지 정확하게 계산하여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게 한다.

자체 테스트 결과 수퍼 멤테스트 기술을 적용하면 메모리 성능은 일반적인 DDR3 메모리에 비해서 최대 72.6%까지 성능을 향상시켜 준다.

세계최고수준의 ASUS R&D팀은 DDR3 메모리의 성능을 극대화시킬수있는 새로운 기술인 ASUS 수퍼 멤스피드 기술은 차세대 P35칩셋 탑재 메인보드 시리즈인 ASUS P5K3/P5K 시리즈에 적용된다. ( 자료제공 : STCOM )

   
 

▲ ASUS P5K Deluxe (Intel P35 칩셋 탑재제품)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