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 Live>에 신규 직업 및 스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신규 직업 ‘메카닉’이 추가되고 캐릭터, 난이도에 따른 다양한 스토리와 퀘스트가 업데이트 됐다. ‘메카닉’은 ‘레지스탕스’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주인공으로 설정되어 독특한 시나리오에 따라 퀘스트를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평점을 매기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최고의 ‘메카닉’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 기존의 ‘듀얼블레이드’를 플레이 하는 유저 가운데 레벨 100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스킬 초기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 Live> 업데이트는 구글플레이, T스토어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 진행되었으며, 오는 7월 중에 영문 버전으로 전 세계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Live>는 요일별로 변경되는 보스레이드와 다양한 캐릭터, 풍성한 퀘스트 등 탄탄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국내 오픈마켓 출시 이후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