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 개편을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지스탕스 직업군에 속하는 ‘배틀메이지’, ‘와일드헌터’, ‘메카닉’의 스킬 시전 속도와 공격 범위 중심으로 반영됐다. 특히 ‘배틀메이지’의 화력과 ‘싸이클론’ 스킬이 강화되고, ‘와일드헌터’에는 새로운 능력치 상승효과(버프) 스킬이 추가됐다. ‘메카닉’은 색 변환 기능으로 유저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지고, 신규 보조무기 ‘매그넘’으로 전투 요소가 강화됐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PvP 콘텐츠인 ‘대난투’의 참여 보상을 강화하고, 고레벨 유저를 위한 ‘글래디에이터’ 모드를 비롯해 신규 보스 ‘카오스 핑크빈’과 테마던전 ‘벚꽃 성’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하여 ‘레지스탕스’ 직업군을 새롭게 생성한 유저전원에게 펫을 지급하며, 전직에 따라 경험치를 최대 4배까지 제공한다. 또 모든 ‘레지스탕스’ 직업군에게 아이템, 주문서, 스페셜 마스터리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