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학기를 맞아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은 ‘봉인의 자물쇠’ 이벤트와 ‘마틸다의 선물상자’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봉인의 자물쇠’ 이벤트는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후 화면 좌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해 PC방 전용 퀘스트를 수행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봉인의 자물쇠’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마틸다의 선물상자’ 이벤트도 1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PC방 퀘스트를 수행하는 내용이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틸다의 선물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상자를 개봉하면 ‘럭키데이 주문서’, ‘방어구 버서크 주문서 50%’, ‘파워 앨릭서’, ‘중급 축복의 비약’, ‘중급 영웅의 비약’, ‘재물 획득의 비약’, ‘겸험 축적의 비약’, ‘무적의 비약’, ‘자이언트 비약’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