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는 콘로라는 코드명으로 잘 알려진 인텔 Core™2 CPU를 지원하는 신제품인 ASUS P5V-VM DH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SUS P5V-VM DH 메인보드는 ASUS 디지털 홈 제품 군으로 무선으로 PC를 켜고 끄는등 각종 제어를 할 수 있는 리모트 컨트롤기능과 PC 부팅 없이 외부 MP3 플레이어을 재생하는 기능 , 무선AP와 유선랜 동시지원, 외장 SATA포트 지원등 각종 최신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디지털 홈 올인원 제품이라는 컨셉에 맞도록 마이크로 ATX의 소형 메인보드 제품으로 설계되어 각종 홈시어터 시스템 , 서브 시스템등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 담당자인 맹성현과장은 " ASUS P5V-VM DH 메인보드는 메인보드 라인업 중에서 최고의 등급을 차지하는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10만원 이하 제품 군에서는 이 제품 이상의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을 찾기 쉽지 않을 것이며 소비자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스티컴퓨터는 ASUS P5V-VM DH 제품은 콘로 지원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대부분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며 가격정책도 공격적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7월 초중순 발매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