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부터 전국 8개 지역에서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 모집
- 8월 개최되는 그라비티 페스티발에서 최종 결승전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길드가 전국 8개 지역 PC방 대표로 참여해 길드간 대전을 거쳐 최강의 길드를 가려내는 시합이다.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8월 개최되는 ‘그라비티 페스티발’에서 최종 결승전이 치뤄진다.

참가 신청은 금일부터 가능하며 7월 4일부터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전승 캐릭터로 구성된 대회용 계정을 수령해 길드 PC방 전용 클라이언트에 접속하면 연습 대전을 치를 수 있다. 연습 대전 맵은 PVP(Player vs Player)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인원수에 상관없이 대전 연습이 가능해 예선전 전에 캐릭터의 셋팅 및 팀원들간의 호흡을 맞출 수 있다.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에서 1위를 차지한 길드는 300만원의 상금과 부상 등이 수여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150만원과 5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지급된다. 또한 1위로 입상한 길드가 소속된 PC방에도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2위와 3위가 소속된 PC방도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상금을 받게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길드 PC방 대전을 통해 PC방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 이라면서 “향후에도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